일상/치아교정일기

강남역 A 치아교정전문 치과 상담후기

공대녀의 엑셀천재 2019. 5. 25. 18:56
반응형

 

" 강남역 A 치아 교정전문 치과 상담 후기 (부제: 생애 첫 치아교정상담)"

 

 

 

 

부끄럽지만, 치아 교정전 나의 살아 움직이는(?) 동영상을 올려본다.

동영상을 보면 알수 있지만, 웃을때 윗니 앞니 하나가 각도가 좀 안으로 삐뚫어져있어 한쪽으로 그림자가져 보인다. 흑 ㅠ

 

예전엔 몰랐는데, 요즘 자꾸 사람들한테 지적당해서 수투레쑤~

 

 

https://blog.naver.com/eyjin85/221506243915

 

강남 3곳 치아교정 상담 후기 -1 / 강남역 A교정치과

내돈주고 검사받은 솔직후기​​윗니 가운데 앞니 하나가 10도 가량, 아랫니 가운데 앞니 하나가 30도가량 ...

blog.naver.com

 

 

위와 아래 하나씩 비툴어진 나의 앞니

갑자기 교정에 꽂혀서 무작정 강남 3곳에 교정 전문치과를 열심히 써치한 후에 상담을 받아보았다.

 

이제, 상담받은 후기를 공유해 봅니다.

 

 

 

제일 먼저 후보에 올랐던,

지인의 소개로 다녀온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A치아 교정전문 치과.

 

치아교정에 대한 지식 무.

이때 까지는 교정 무지랭이였다.

단지 비툴어진 앞니를 바로 잡고 싶은 앞선 마음 뿐이였다.

 

 

 

내원전에 인터넷을 찾아보니 나름 인터넷 카페에서도 원장이름이 언급될만큼 유명한 곳이였다.

나도 그 유명하다는 원장에게 예약을 했다!

 

야간진료날 갔더니 사람 오지게 많다. 역시 유명한 치과인가보다.

넓기도 엄청 넓어. (임플란트하는 동일치과 다른 건물로 갔었다능;;)

 

아무튼, 가자마자 간단한 설문조사지를 작성하고, 엑스레이를 찍는다.

그리고는 진료체어에 앉아 내 치아엑스레이 사진을 띄어놓고 대기중. 원장이 왔다.

내 치아를 간단히 살피고 설명듣고. 2분도 안걸린것 같다. -_-;;

 

기간은 1년에서 1년반정도 걸릴수 있고, 돌출입이나 이런건 아니고 입각도도 좋고. 윗니 사랑니를 뽑을수있다.

이말만 남긴채 홀연히 사라지셨다 의사선생님은...

(오잉? 원래 이런거야? 이게 다인거야?)

​처음이라 뭘물어봐야 할지도 모르겠고.

그렇게 상담은 끝이났다.ㅋㅋㅋ

 

 

 

 

상담결과는 윗니 사랑니발치. 기간은 1년~1년6개월. 장치추천 클리피시

 

 

 

상담 실장언니와 상담실로 이동하여 교정장치와 비용등에 대하여 설명을 들었다.

당일 검사받고 바로 교정시작 할수 있다고;;;

정밀 검사비도 20만원씩이나. 적은비용이 아니기에. 그리고 나는 일단 생애 첫 상담이라 다른 치과도 비교를 해봐야했기때문에 정밀 검사는 다음에 다시 예약하고 올게요 하고 나왔다.

 

 

정말 나가는데 인사도, 아니 쳐다도 안보더라 ㅋㅋㅋ

기분 오지게 나쁘더라 ㅋㅋ

 

 

요 병원은 일단 후보에서 탈락!

 

 

 

To be continu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