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치아교정일기

치아교정 부작용?? 볼살빠짐과 땅콩형에 대하여

공대녀의 엑셀천재 2019. 5. 26. 08:34
반응형

 

" 치아교정 부작용??  볼살꺼짐, 얼굴살 빠짐에 대하여.. "

 

 

치아교정을 시작한지 이제 3주차인 햇 병아리이다.

치아교정 시작 이후로 하루 이틀은 정말 이가 너~~~무 아파 두부조차 먹을수가 없었다.

깜짝 놀랄만큼 아팠다 정말.ㅋㅋ

생전 처음 겪어보는 고통에. 헛웃음만 나올뿐이였다. ㅋㅋㅋ

단호박죽과 우유에 바나나 갈아마시기로 치아교정을 적응해 나가고 있다.

일단 씹는 음식은 전혀. 먹지를 못했다. 무조건 마시는걸로만 ㅠ

식사때가 아니면, 중간중간 이 닦기도 싫어서 배고프지만 우유한잔 안먹고 패~스. 패~스~ 

뭔가 먹으면 다시 양치를 해야할것 같고, 어느날은 하루에 양치를 6번 넘게 한적도;;

 

아 이런게 강제 다이어트구나 하며 이참에 알차게 군살이나 정리해볼까했는데.

그렇게 하니, 3일만에 정말 살이 쏙!! 빠졌다ㅋㅋㅋ

거울을 보고 깜짝 놀랐지.

 

굶어하는 다이어트는 최악이라더니, 진짜 내 의지와 상관없이 이틀동안 굶는 다이어트를 당했더니. 몸도 근육만 쏠랑 빠져나간것 같고 무엇보다 제일 놀라운건!! 내 빠져버린 볼살들 흑..

(얼굴이 해골모양이 된 것 같다 두둥!!)

 

 

 

갑자기 훅빠져버린 얼굴살 때문에 요즘은, 최대한 열심히 챙겨 먹으려고 노력중이다.

동생말처럼 열흘정도 지나니 이제 왠만한 과자며 음식은 다 먹을수 있게 되었다. 물론 앞니는 사용할 수 없지만.

야무지게 송곳니와 어금니로 잘게 썰어 왠만한건 다먹는다 ㅋㅋ

내 최애 아이템인 짱구 과자도 먹고ㅋ 심지어 오늘은 아몬드도 먹었어 ㅋㅋㅋ

그렇다. 식욕이 이겼다 ㅋㅋ

예전처럼 군것질도 하고. 야무지게 잘 먹고 있다.

다시 살을 찌우겠다며 열심히 음식 가리지않고 보름을 먹은결과는. 

빠져버린 내얼굴살은 돌아오지 않는다. 젠장 ㅠ

배랑 엉덩이에만 덕지덕지 통실통실 살이 차올랐다 . (망했어ㅠ)

 

 

 

난 왜 치아교정전에 볼살 빠짐 이런거에 대해 전혀 인지를 하지 못하고 있었을까.

이제와서 네이버 검색창에 치아교정 볼살 이런거 검색 하면 뭐 어쩔꺼야 ㅋㅋ

검색하다 보니 볼살 빠졌다며 좋아라 하시는 분들도 있긴하더라;;

(나도 20대였으면 좋아했겠지...??)

30대인 나는 볼살 한점, 아니 반점이 아깝다. ㅠㅠㅠ

 

써치하다 보니 어떤분은 팔자주름이 생겼다는 분들도 계신것 같은데. 나는 팔자주름은 얻지 않았으니, 위안 삼자라며 그렇게 스스로를 다독여본다.

 

 

 

불현듯, 교정전에 치과 상담실장 언니의 말이 떠올랐다.

자기는 치아교정할 때 치즈 케이크 엄청 먹었다고.

 


혹, 치아교정을 시작 하는분들이 계신다면 꼭!!! 열량 채워서 잘 드시기를 바랍니다 ㅠㅠ

한번 빠져버린 볼살은 쉽사리 돌아오지를 않네요. ㅠ

 

흐규흐규....

 

치아교정이 끝나면 조금 회복이 되기를 간절히 두손모아 바래본다. 제발. 내 볼살을...돌려줘~~ ㅠ

 

 

 

 [ 병원선택 실패......후기. ]

 

 

[ 치아교정 일기 ] 8번째 월치료 / 신뢰를 잃어버리다.....병원선택 실패

8번째 월치료인가? 교정3,4개월만에 점점 흔들리기 시작한 병원에 대한 신뢰는, 오늘 결국 바닥을 치고말았...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