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제품리뷰

시린이 전용, 시린이에 좋은 불소 치약 추천 (치과추천제품)

공대녀의 엑셀천재 2019. 5. 25. 20:14
반응형

 

" 치과에서 추천한 치약. 시린이에 좋은 불소 치약. 3M클린프로 치약 "

 

 

요즘 신경을 쓰거나, 피곤하면 한번씩 아래 가운데 치아가 시큰시큰 하다. ㅋ

​( 아오, 나이드니 성한데가 없어. 흑ㅠ )

집에 휴대용으로 작은 시린메드치약이 있길래 써보았다.

음... 모르겠다. 그냥 계속 시리다.

 

 

이가 시려 치과에 간건 아니고 치아 교정상담을 하러 치과에 갔다가 겸사겸사 시린이치료에 대해 물어보았다.

(한번씩 시리다 말다 시리다 말다 했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이번에도 그냥)

 

치과에서 시린이에 좋다는 3M클린프로 치약을 추천 받았다.

상담실장언니가 강력추천한 제품. 핸드폰 인터넷으로 찾아 보여주시며 ㅋㅋ

그날 바로 집에와서 인터넷으로 구입!!

 

나는 참고로 3M에서 치약이 나오는지는 또 처음 알았다.

(포스트잇 만드는 그회사. 그회사 맞다.ㅋㅋ)

3M 치약

 

 

3M 클린프로 치약은 바닐라민트향과 스피아민트향 종류가 두가지다.

나는 바닐라민트향 한개와 스피아민트향 세개를 골고루 구입해 보았다.

 

 

3M 치약 / 스피아민트, 바닐라민트

 

바닐라민트는 바닐라 아이스크림맛이 난다. 향이 먹고 싶어지는 치약이다.

흠.. 치약은 뭐니뭐니해도 개운한 맛이 있어야 하는데. 이건 별로였다.

 

역시 계면활성제가 없어 거품은 나지않는다.

성분도 살펴보자.

 

 

3M치약 성분표기

 

꼼꼼히 살펴보기.

 

불소함유 치약은 그동안 좋지않은건줄알고 믿고 거르는 성분이였는데.

불소는 장단점이 있다고 한다.

 

3M클린프로치약

 

 

불소치약은 충치균번식을 억제하고 치아표면을 강하게 만들지만, 많은 양을 삼킬경우 불소중독등의 부작용이 있다고한다.

 

그래서 완두콩 한알만큼 사용하고 10번이상 물로 헹구기.

삼키지만않으면 된다는거잖앙??? ㅎㅎ

 

그리고 요 치약은 신기하게 헹구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

모르겠다. 사용설명서에 왜 헹구지 않고 필요시 뱉어내기만 해도 된다고 써있는지는.

(하지만, 난 헹굴게요. 안삼킬 자신이 없거든요.)

 

 

어차피, 무알콜 무색소 저자극 가그린도 불소는 있는데,,, 불소가 나쁜것만은 아닌것 같다.. 단, 양면성이 있는거지.

나이들어가는 나는 강한 치아가 필요해!!

 

 

 

어린이들은 삼킬위험이 있으니 어린이용 치약에는 불소가 없는걸 찾는거겠지?!

 

 

3M클린프로치약

 

 

아무튼,

요 치약 진짜 신기하게도. 시린이에는 효과가 직빵인것 같다.

일주일내내 시리던 내 앞니가. 3M 클린프로를 사용한지 이틀만에 거짓말처럼 시림이 말끔하게 사라졌다.

 

 

오~~~ 신기방기.

그래서 엄마도 쓰시라고 하나 드림.

 

 

추천합니다. 3M 클린프로치약.

(경험상 바닐라민트 보다는 스피아민트로!!)

 

 

재 구매의사 100%.

간만에 너무 좋은 아이템을 발견했다. 후후

엄지척. 귯~!

반응형